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는 음식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1. . 그녀는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평범한 불만을 토로했고 그가 다가올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짜증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불합리한 요구를 달래려고하는 대신 그는 단지 그녀를 응시하고 그녀의 붕괴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지켜 보았다.


    1. 그 순간 그는 그가 고려할 것이라고 결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저 속일 수있다"고 그는 생각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끈질 겼습니다. 그것은 사라지고 싶지 않았고, 그가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1. 데비는 손을 구멍에 집어 넣고 팔이 닿을 때까지 손을 아래로 내렸다. 그녀는 무언가를 만지 길 바라며 손가락을 흔들었지만 그녀가 느꼈던 것은 공기 뿐이었다. 그녀는 몸무게를 움직여 구멍 아래로 1 ~ 2 인치 더 도달했습니다. 그녀의 손가락은 여전히 ​​공기 밖에 닿지 않았습니다.


    1. "내가 왜 속이지 말아야하는지 다시 설명해주세요." 그는 물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그렇게하고 아무도 그렇게해서 벌을받지 않습니다. 내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기꾼에게지는 것을 행복하게 생각해야합니다. 그게 당신이 나에게 말하는 거죠?"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려고했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내려 놓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그는 나뭇 가지의 타 버린 끝을 집어 돌에 표시를했습니다. 돌의 표시가 정확하다면 52 일. 그는 확신 할 수 없었습니다. 낮과 밤이 어우러져 혼란을 일으키기 시작했지만 오랜 시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너무 깁니다.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선택하는지 당신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정말 다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 이길 바라는지는 알고 있지만 그건 제가 결정할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누군가와 이야기 할 때 정말 귀를 기울입니까? 나는 용서하지 않는 방식으로 듣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를 중요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그렇게 듣는 친구가 있으면 단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1. 그녀는 초조하게 가장자리 너머를 들여다 보았다. 그녀는 그 풍경이 아름다워야한다는 것을 마음 속으로 이해했지만 그녀가 느꼈던 것은 두려움뿐이었습니다. 항상 그녀를 방해하는 높이에 대한 무언가가 있었으며 이제 그녀는이 불안의 힘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두려움이 계속 쌓이면서 그녀는 친구들의 격려에 마지 못해 조금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녀는 어쩔 수없이 끔찍한 일이 일어날 것임을 느꼈습니다.


    1. Dave는 일상 생활에서 기쁨을 찾았습니다. 그는 동시에 깨어 똑같은 아침을 먹고 똑같은 출퇴근길을 운전했습니다. 그는 결코 변하지 않는 직장에서 일했고 매일 밤 오후 6시에 집에 돌아 왔습니다. 그가 지난 10 년 동안 있었던 사람이었고 그 모든 것이 곧 바뀔지 전혀 몰랐습니다.


    1. 나는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보세요, 저는 제 글을 제대로 되찾기 위해이 순간 임의의 단락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일관되게 쓰기 시작하겠습니다!


    1. 나는 우연히 지난주에 See 's Candy에 갔다 (전화 수리를 위해 쇼핑몰에 있었다). 그리고 이제 See 's Candy는 가장 단순한 과자 제공에도 1 달러 (1 달러)를 청구합니다. 나는 두 개의 초콜릿 막대 사탕과 두 개의 초콜릿 캐러멜 아몬드를 샀다. 총 비용은 4 대였습니다. 내 말은, 사탕은 모두 맛 있었지만 진짜가되자 : Snickers 바는 50 센트입니다. 사탕 당 달러의 폭로가 있은 후에는 조만간 See 's Candy로 꿈꾸며 돌아 다니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그는 술을 한 모금 마셨다. 그는 그가 그것을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그를 위해 그것을 만들었으므로 그가 그것을 절대적으로 싫어 했더라도 강요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단순히 일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녀는 그에게 매일 새로운 술을 만들어 주었고 그는 그것을 한 모금 마시고 웃으며 훌륭했습니다.